• KORAD 소개
  • 고객헌장
  1. H
  2. 이동
  3. 이동
  4. 이동

원전 폐기물 처리·처분

원전 폐기물 처리·처분

공단의 임직원 모두는 안전하고 전문적인 방사성폐기물 관리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에게 믿음을 주기 위해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공단의 임직원 모두는 안전하고 전문적인 방사성폐기물 관리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에게 믿음을 주기 위해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Customer Service Charter

01

인수의뢰서 접수 후, 세밀하게 서류검사를 하겠습니다.

02

정확하고 공정하게 서류검사를 하겠습니다.

03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예비검사 일정은 전화 또는 전자우편으로 협의하겠습니다.

04

예비검사 일정을 기간 내 통보하겠습니다.

05

고객에게 예비 검사의 목적과 검사방법을 알리겠습니다.

06

예비검사 절차에 따라 검사 항목별 검사방법을 준수하겠습니다.

07

예비검사 시 검사자의 피폭 저감화에 노력하겠습니다.

08

예비검사 시 절차를 준수하여 공정하게 수행하겠습니다.

09

예비검사 절차에 따라 판정기준을 적용하여 예비검사결과를 작성하겠습니다.

10

예비검사 후 2주 이내에 인수 여부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11

원자력발전소폐기물의 경주 처분장 운반 시 차량 및 선박사고로 인해 방사능이 누출되지 않도록 안전에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12

인수검사 절차에 따라 검사 항목별 검사방법을 준수하겠습니다.

13

인수검사 중 드럼 취급 시 안전사고 등으로 인한 방사능 누출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14

인수검사 시 절차를 준수하여 공정하게 수행하겠습니다.

우리는 위의 고객과의 서비스 약속을 반드시 지키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여 성실히 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