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ORAD 소개
  • 고객헌장
  1. H
  2. 이동
  3. 이동
  4. 이동

RI 폐기물 처리·처분

RI폐기물 처리·처분

공단의 임직원 모두는 안전하고 전문적인 방사성폐기물 관리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에게 믿음을 주기 위해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공단의 임직원 모두는 안전하고 전문적인 방사성폐기물 관리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에게 믿음을 주기 위해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Customer Service Charter

01

주기적인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RI폐기물 인수상담 건에 대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고객이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02

RI폐기물 인수의뢰서류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업체들을 위해 전문성을 발휘하여 고객지원에 노력하겠습니다.

03

RI폐기시설 내 저장관리중인 불용선원에 대해 재활용을 적극 추진해 친환경 정책에 적극 앞장서겠습니다.

04

규정상 인도 40일전 폐기 의뢰토록 되어 있는 인수의뢰 시기를 규제기관 지적 또는 업체 부도 등 부득이한 사유 발생시 조기에 인수토록 협조하겠습니다.

05

고객 편의를 위해 비용고지 및 인도계획은 전자메일로 우선 발송하고 인도당일 원본을 전달하겠습니다.

06

여섯째 RI폐기물 운반서류 작성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업체들을 위해 전문성을 발휘하여 고객지원에 노력하겠습니다.

07

정확한 인수검사를 통해 부적합한 폐기물은 인수하지 않도록 하여 RI폐기물 관리에 안전성을 높이겠습니다.

08

데이터베이스 구축 및 RASIS 프로그램에 자료를 공개하여 관리현황을 투명하게 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09

안전한 관리를 통해 규제기관/감사원 등 외부검사에서 지적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10

Ir-192 집중저장(처리)에 따른 재활용 용기 보유현황을 게재하겠습니다.

11

개봉선원 폐기물 감용처리(자체처분 포함)시 RASIS에 처리여부를 공개하겠습니다.

12

RI폐기물의 경주 처분장 운반 시 차량사고로 인해 방사능이 누출되지 않도록 안전에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13

RI폐기물 처분 시 RASIS에 처분 여부를 공개 하겠습니다.

우리는 위의 고객과의 서비스 약속을 반드시 지키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여 성실히 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