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G 경영
  • 동반성장
  1. H
  2. 이동
  3. 이동
  4. 이동

기업민원 헌장

한국원자력환경공단 기업민원 보호ㆍ서비스헌장

우리 한국원자력환경공단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대응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단ㆍ기업 간 소통신뢰 민원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

하나,

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이 구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규제개선,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하여,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적절한 조치를 신속히 취할 것이며,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무관용 정책을 실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규제, 제도, 정책을 수립·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기업민원 불편사항 신고 및 안내

(홈페이지) www.korad.or.kr (기업성장응답센터) 새창열림

(민원처리담당자) 054-750-4045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