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건너뛰기
고객참여
열린경영을 통한 일류기업으로 미래를 열어갑니다.
홈 > 고객참여 > 갑질신고 > 이용안내 > 갑질신고 처리절차

갑질신고 처리절차

갑질신고 처리절차

KORAD는 우월적 지위·권한을 남용하여 약자에게 행하는 부당한 요구나 처우로 인해 국민이 신뢰를 저해하는 일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갑질피해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갑질신고 접수하기

KORAD는 우월적 지위·권한을 남용하여 약자에게 행하는 부당한 요구나 처우로 인해 국민이 신뢰를 저해하는 일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갑질피해 제보를 받고 있습니다.

top
  • 왼편 더보기
  • 국민권익위원회
  • mke 산업통상자원부
  • 대한민국정부
  • job-alio
  • 오른편 더보기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지 맨 위로 이동